//
BI

BI

브랜드 네이밍 및 BI 사용 안내

이미지명

브랜드 네이밍 소개

'문화로 청춘'은 어르신이 어르신문화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'문화를 통해 다시 맞이하는 청춘', 문화와 함께하는 인생'을 표현하였습니다.

브랜드 컬러

CMYK는 신문광고, 잡지광고, 실사 출력물 등의
옵셋 인쇄물에 적용합니다.

GREEN

활기, 새로운 시작

C 50 M 0 Y 100 K 0

BLUE

청춘, 젊음

C 80 M 30 Y 0 K 0

RED

열정, 뜨거움

C 0 M 100 Y 100 K 10

심볼마크

'문화로 청춘'의 심볼마크는 어르신들이 ‘문화를 통해 다시 맞이하는 청춘’을 표현하고자 ‘돋아나는 새싹’, ‘파릇파릇한 잎’으로 상징화 하였습니다.

이미지명